파워볼사이트 승자의 주의 이야기

경고 이야기를 찾고 있다면 2002년에 3억 1400만 달러의 파워볼 우승자 잭 휘태커의 이야기가 확실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커다란 카우보이 모자와 큰 성격으로 유명한 웨스트 버지니아 건설 노동자는 삶을 망치는 복권의 힘에 대한 실제 생활 경고 이야기였습니다. 휘태커는 상금을 크게 기뻐하며 교회 단체, 식당 웨이트리스, 가족, 심지어 스트립 클럽의 낯선 사람들에게 그 돈을 주었습니다.

샤론 티라바시, 1000만 달러 상금

2004년에 천만 달러의 파워볼 잭팟에 당첨된 캐나다 여성은 복권에 당첨되어 편안하게 사는 것이 가능하다는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행운의 당첨자인 Sharon Tirabassi는 그 돈을 사치품, 휴가, 심지어 집에도 썼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곧 일터로 돌아가 월급을 받기 위해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이렇게 살 수 있습니까? 그녀가 돈을 어떻게 쓰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그녀가 복권에 당첨되기 전에 Tirabassi와 그녀의 남편 Vinny Tirabassi에게는 4명의 자녀가 있었습니다. 가족에게는 2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Cadillac Escalade) 자동차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BABIPHAT”라고 적힌 화장대 번호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차 안에는 내부 턴테이블과 사운드 믹서가 있었다. 이 부부는 또한 Porsche, Mercedes, Porsche, Jeep 및 Cadillac Escalade를 비롯한 여러 차량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두 번 수상하여 복권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Evelyn Adams는 1985년에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두 번, 1986년에 다시 한 번 수상했습니다. 그녀의 총 상금은 540만 달러였습니다. 불행히도 그녀는 많은 돈을 도박에 사용하여 상금을 빼앗아 친구와 가족에게 주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 빚을 갚고 사생활을 되찾을지는 미지수다. 그녀는 상금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말했지만 두 번 복권에 당첨된 후의 기분은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뉴저지 주 포인트 플레전트 파워볼사이트 비치에 사는 운 좋은 여성은 여러 해 동안 편의점 점원으로 일했으며 점차적으로 그녀의 복권 지출을 주당 25달러에서 100달러로 늘렸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는 잭팟에 두 번 당첨되어 1985년 10월에 390만 달러, 1986년 2월에 140만 달러를 얻었습니다. 결국 그녀는 대부분의 돈을 기부했으며 여전히 트레일러에서 살고 있습니다.

Marva Wilson은 1300만 달러를 얻은 후 자선 단체 기부

200만 달러 캔자스 복권의 행운의 당첨자는 나머지 200만 달러에서 제외되었습니다. Marva Wilson은 식료품점을 떠나기 전에 추첨에서 두 장의 표를 샀지만 곧 나머지 수백만 달러를 사기당했습니다. 그녀는 자선단체에 너무 많은 기부를 한 후 결국 파산을 신청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사기꾼들로부터 전화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호출자 중 한 명인 프레야 피어슨(Freya Pearson)은 그녀에게 상금을 팔겠다고 제안했습니다.

Pearson은 그늘진 배경을 가지고 있었고 Wilson을 설득하여 그녀의 이름으로 자선 단체에 상금을 기부하도록 했습니다. 윌슨의 상금은 압수되었고 피어슨은 5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녀는 자선 단체에 너무 많은 것을 기부한 유일한 복권 당첨자가 아니었습니다. 또 다른 경우는 1989년에 310만 달러의 미시간 슈퍼 로또 잭팟에 당첨된 윌리 허트(Willie Hurt)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파워볼사이트 중독자였으며 상을 받았을 때 파산했습니다. 마약 거래 중에 그는 체포되었습니다.

Gerald Muswagon은 1300만 달러를 획득한 후 파산 상태로 사망

7년 전 Gerald Muswagon은 천만 달러 상당의 복권 잭팟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는 즉시 파산했고, 파티와 술에 돈을 썼다. 결국 그는 부모의 차고에서 목을 매 자살했다. 그는 우승 티켓과 함께 주어진 순간의 명성과 부를 결코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모든 돈 지출의 비극적 인 결과는 그의 조기 사망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같은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영국의 한 쓰레기 수집가가 복권에 당첨되어 1,440만 달러를 벌어들인 사례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파워볼사이트 승자는 돈을 너무 빨리 써서 다른 것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2002년에 PS130만 달러를 획득한 한 남자가 상금을 지출한 후 파산했습니다. 그 청년은 낮에는 쓰레기 수집가였으며 그가 2달러에 샀던 복권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돈을 호화로운 집과 값비싼 차와 파티에 썼다. 그는 또한 마약과 그의 가족을 위해 돈을 썼다.

Alex Toth는 도박문제

1990년 Alex Toth는 1,300만 달러에 달하는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 Rhoda는 이전 관계에서 6명의 자녀를 두었다. 그들은 하루에 25달러 미만으로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콩, 쌀, 통조림 수프를 먹었습니다. 3개월 후 Alex Toth는 플로리다로 돌아와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정착해야 했습니다. 부부는 호화로운 라스베가스 아파트에서의 생활을 그만두고 작은 파워볼사이트 트레일러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곧 Toth 가족은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그들은 파워볼 티켓에 많은 돈을 썼고 결국 두 번 파산을 신청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부실 수표를 쓰고 그들의 땅에서 화분을 재배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결국 Alex Toth는 2006년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미망인인 Rhoda는 세금 사기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후 투옥되었습니다. 그들은 미납 세금으로 IRS에 110만 달러를 빚지고 있습니다.